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대체로 흐린 가운데 오후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출근길에는 옅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는데요.



여:비가 그친 뒤에는 찬바람이 불면서 세밑한파가 찾아오겠습니다. 자세한 날씨는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한해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어느새 2019년 마지막 월요일입니다.


현재 우리지역 곳곳에는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고 있는데요. 오전에 소강상태를 보이다가 오후 한때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비의 양은 많지는 않겠지만 출근길에는 옅은 안개가 끼어있겠고요. 도로가 미끄럽겠습니다. 차량 운행하시는 분들은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비가 그친 뒤에는 강한 한기가 밀려오면서 세밑 한파가 찾아오겠습니다. 찬바람이 불면서 체감추위는 더 심하겠습니다. 퇴근길에 대비해 옷차림 따뜻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기압골의 영향에서 벗아나 중국 북부지방에서 확장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기온은 영상권에서 출발하고 있고요.

낮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까지 오르겠습니다.
한낮에 보령 도, 당진 도, 태안 도, 부여 도로 어제보다 2,3도 정도 높겠습니다.


<해상날씨>

낮부터 서해 중부 해상에는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거세게 일면서 풍랑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해상활동 하시는 분들은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올해 마지막 날 아침에는 대전이 영하 8도까지 곤두박질하겠고요. 대체로 맑은 날씨 속에 해넘이와 해돋이를 감상하실 수 있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