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로그인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 아침 출근길은 흐리고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겠습니다. 청양에는 짙은 안개가 끼어 있어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여:낮부터는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고, 낮 기온은 22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연휴 잘 보내셨나요?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월요일 아침입니다.


오늘 출근길은 대체로 흐린 가운데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청양을 중심으로는 짙은 안개가 끼어있는데요. 가시거리가 500m 미만으로 짧아져 있는 만큼 조심히 이동하셔야겠습니다.



오후부터는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고, 한낮기온은 21도를 웃돌며 선선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확장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오전까지 흐리고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다가 오후부터는 하늘이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기온은 천안 도, 아산 도, 대전 도에서 시작해 어제보다 2에서 4도가량 높겠습니다. 낮 기온은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까지 올라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21도 선으로 예상됩니다.


<해상 날씨>

파도는 앞바다에서 1m, 먼 바다에서 2m까지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오늘 오후부터 찬 공기가 내려오면서 내일 대전의 아침 기온이 9도까지 떨어지겠고, 낮 기온도 19도로 낮아지겠습니다.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