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흐린 가운데 겨울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까지 최고 80mm의 많은 비가 예상되는데요.



여:밤부터는 벼락이 치고 돌풍이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 출근길은 조금 서둘러서 나오시는 게 좋겠습니다.//



현재 우리지역에 비가 흠뻑 내리고 있는데요. 내일 오전까지 최고 80mm의 비가 쏟아지겠습니다.



빗길로 인해 도로가 많이 미끄러운데다가 가시거리가 1km 안팎으로 좁혀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속도 줄여 조심히 이동하셔야겠습니다.



밤부터는 대기불안정이 심해지면서 벼락이 치고 돌풍이 거세게 부는 곳이 있겠는데요. 안전사고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남서쪽에서 다가오는 저기압의 영향권에서 흐리고 비가 오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보다 7도가량 높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출발하겠고요.

낮 기온은 어제보다 5도정도 오르겠습니다.

천안 도, 공주 도로 예상됩니다.//

한낮에 보령 도, 당진 도, 태안 도, 부여 도로 예년보다 온화하겠고요.

늦은 오후부터 모레 오전까지 충남 서해안과 섬지역에는 강풍이 불겠습니다.//



<해상날씨>

오후부터 서해 중부 해상에 돌풍을 동반한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고요. 바람도 매우 거세게 불겠습니다. 물결도 2에서 4m로 높게 일면서 풍랑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해상활동 하시는 분들은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이번 비가 그친 뒤 아침 기온은 영하로 떨어지겠지만, 심한 추위는 없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