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앵커멘트 날씨]

◀앵커▶
남:오늘은 아침까지 충남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여:밤부터는 대전과 세종, 충남 중북부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자세한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합니다.



◀리포트▶

오늘은 날씨 변덕이 심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출근길에는 안개가 자욱하겠는데요. 충남 서해안과 일부내륙에 가시거리가 500m 이하의 짙은 안개가 끼겠습니다. 아침까지 충남 서해안을 중심으로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낮에는 대체로 구름이 많은 가운데 낮기온이 30도까지 오르며 어제보다 조금 더 더워지겠습니다. 무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건강관리 잘 해주셔야겠습니다.



밤 9시쯤부터는 비가 내리겠는데요. 오늘 자정까지 대전과 세종, 충남 중북부지역에 5~2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돌풍과 천둥, 번개를 동반하며 요란하게 내리겠고요. 시간당 10mm 안팎의 강한 비가 집중되는 곳도 있겠습니다.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서해남부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북쪽에서 남동진하는 기압골의 영향을 차차 받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한낮에 천안 27도,

대전과 세종 30도까지 높아지겠습니다.

태안 24도, 부여 28도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해상날씨>

모든 해상에서 1m이하로 매우 낮게 일겠고요. 오늘과 내일 서해 중부 해상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간 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내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또 다시 비가 내리겠고요. 이후로는 대체로 구름 많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