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가끔 구름이 지나겠고,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아침에는 세종과 충남 내륙 지역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겠습니다.



여:낮 동안 강한 볕에 자외선 지수는 '높음'에서 '매우 높음' 단계까지 오르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9월도 중순에 접어들면서 깊어져가는 가을이 느껴지고 있습니다.//



일교차는 점점 더 커지고 있는데요. 오늘 우리지역의 아침 기온은 15도에서 18도로 사이로 쌀쌀하겠고, 한낮에는 27도 안팎으로 어제만큼 오르겠습니다.



출근길 세종과 충남 내륙 지역에서는 안개가 자욱하겠습니다. 짧은 곳은 가시거리가 200m 이하로 떨어지기도 하겠습니다. 교통 안전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낮 동안 가을볕은 강하게 내리쬐겠습니다. 자외선 지수 '높음'에서 '매우 높음' 단계를 보이겠습니다. 외출하실 때 자외선 차단에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구름만 다소 지나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낮 기온은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로 예상됩니다.//

충남 서해안은 26도를 넘나들겠습니다.//



<해상 날씨>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매우 낮게 일겠고, 바람도 약하게 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내일 늦은 오후부터 모레 이른 새벽까지 충남 북부지역을 중심으로 비가 오겠고, 이후로 모레 늦은 새벽 한때 대전과 세종, 충남 내륙에도 비가 오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