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어제보다 더 춥겠습니다. 대전의 아침 최저 기온이 영하 8도까지 떨어지며 막바지 한파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여:내일 오전까지 충남 서해안에는 최고 10cm의 눈이 내려 쌓이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출근길 빙판길을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어제 쌓인 눈이 얼어붙어 길이 미끄러운 곳이 많습니다. 특히 이면도로나 주택가 골목길을 지나실 때는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아침 어제보다 더 춥습니다.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계룡과 청양은 아침 기온이 영하 8도를 밑돌고 있고, 대전도 영하 7도 선까지 떨어져있습니다. 나오실 때는 두툼한 외투와 방한 용품을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한편, 서해상에서 해기차로 인해 눈 구름대가 만들어지면서 충남 서해안을 중심으로 많은 눈이 내리겠습니다. 내일 오전까지 최고 10cm의 눈의 쏟아지겠고, 오늘 저녁까지 충남권 내륙에도 1에서 3cm의 눈이 더 내리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대체로 흐리고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추위가 매섭겠습니다.

낮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종일 영하권에 머물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당진과 태안 영하 4도, 서천 영하 3도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현재 충남 앞바다와 서해 중부 먼 바다에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바다의 물결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이번 추위는 금요일 낮부터 풀리겠고요. 주말에는 기온이 크게 올라 4월 초순만큼 포근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