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2월3일 목요일 미리보기입니다.
1<힘내소!>스포츠 선수들 힘내소!
2022년 임인년은 스포츠의 해라고 불러도 될 만큼 메이저 대회가 많이 열린다. 4일 개막하는 베이징동계올림픽을 시작으로 9월에는 항저우아시안게임이 열리고 이어 11월 카타르 월드컵까지... 온 나라가 일 년 내내 스포츠 열기로 후끈 달아오를 전망이다. 제2의 김연아를 꿈꾸는 피겨 선수와 쇼트트랙 꿈나무들 그리고 아시안게임 선발전에 나설 양궁 유망주들의 훈련 현장을 힘내소가 찾아 응원을 전한다.
2<복맞이 이색 떡국>
코로나19로 명절 연휴에도 고향에 못가고 집콕하신 분들 많이 계실 텐데요. 당연히 떡국도 못드신 분들 많을 텐데 이색 떡국 한번 드셔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이색 떡국 맛집으로 함께 가보시죠.
3<맛집 다이어리>겨울의 진미 새조개
속살이 새의 부리를 닮았다고 해서 이름 붙여진 새조개! 1월부터 3월까지 가장 살이 통통하게 오르는 새조개는 부드럽고 감칠맛이 뛰어나 미식가들로부터 사랑받는 겨울철 별미 중 하나다. 조개와는 확연히 다른 맛과 식감으로 큰 사랑을 받는 새조개는 회나 초무침으로도 즐겨먹지만 뭐니 뭐니 해도 샤브샤브가 최고! 막바지 겨울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우리 지역 새조개 맛집을 소개한다.
4<신난다! 맛있다! 대청호 드라이브>
문의문화재단지면 겨울 갈대숲에 맛있는 고추장 삼겹까지 겨울 낭만과 감성 가득한 대청호 드라이브 함께 가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