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하의 FM모닝쇼

이은하의 FM모닝쇼

07시 00분

사연과신청곡

학교가 너무 재미있어요!!

(그 혹시 신청이 된다면 7시50분에 틀어주세요ㅠㅠ)안녕하세요!! 저는 대성여고 1학년 학생입니다 고등학교 들어오기 전 너무 걱정이 많았었는데 친구들도 너무 좋고 착하고 너무 잘해주고 재미있습니다 진짜 이 학교 오기를 너무 잘한것같아요 그치만 저희 집이랑 학교 가는 시간이 20분 정도걸려요 아침 일찍 일어나서 미리 준비하시고 저랑 다른친구들을 같이 데려다주시는 저희 부모님이 너무 감사합니다 아침에 저는 7시쯤일어나는데 부모님은 한 6시에 일어나시는것 같아요 저를 아침부터챙겨주시고 학교까지 데려다 주시거든요 그래서 이 fm 모닝쇼 아침에 같이 들으면서 감사한 맘 전하고 싶어서 써요ㅎㅎ 엄마 항상 감사합니다!! 노래는 벅의 맨발의청춘 틀어주세요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