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im선교회는 현재 정상운영이 안되고 있습니다. 오보 정정기사 요청합니다. 등록일 : 2021-03-18 15:05

im선교회 산하 교육공동체에 자녀를 보내고 있는 학부모입니다. 선교회와 교육시설에 대한 사건도 뉴스를 보고 일았을만큼 우리나라 뉴스의 신속성은 최고수준이라 여겨집니다. 

이번에도 선교회 관련 뉴스가 있어 알게 되었습니다. 학교가 정상 운영중이라고요.

너무 당황스러운 건, 우리 아이는 학교에 못다니고 있는데요...

김태욱기자가 한 달만에 다시 찾았다고 하면서 문고리 잡은 걸로 마치 들어가서 관계자와 정확한 사실을 확인한 걸로 오해를 일으키시던데요. 그렇게 보도한 근거는  젊은이들이  봉고차 타고 다니고 밤에 불이 켜지고 보일러가 가동된다는 인근주민의 목격인터뷰였가 전부입니다. 학교측에 확인하거나 학생이나 학부모의 인터뷰는 없었습니다.

공정하고 정확한 보도를 위해서는 양측의 사실 확인이 반드시 필요하겠죠. 근거가 너무 빈약해 본인이 의도한 대로 보여질 수 있도록 중립성을 벗어난 기사는 기자 본인과 mbc의 신뢰도를 떨어뜨리는 일입니다. 좀 더 사실 근거에 입각해 언론인의 사명을 가지고 객관적이고 중립적인 보도를 요청드립니다. 더 용기가 있으시다면 빈약한 근거에 오보된 내용을 정정하고 사과해주실 것을 정중히 요청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