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MBC

검색
오지랖보건실

오지랖보건실

21시 00분 자막방송 로컬방송

다시보기

10월 29일 화요일 미리보기입니다.

순서

제 목

내 용

비 고

1

<화요생생- 태안 해변길 라디엔티어링>

10년 만에 대전MBC 라디엔티어링이 부활했다. 몽산포에서 청포대까지 5km의 해변길을 걸으며 보석같은 태안의 관광명소와 명물 등을 라디오 생방송으로 소개하는 라디엔티어링이 펼쳐저 건강과 자연이 함께하는 시간을 연출하는데.. 태안 온국민 캠핑축제와 함게하는 라디엔티어링의 생생한 현장을 담아본다.

대 전

8‘ 15’‘

2

<울산중구

문화거리축제>

계속해서 진전되는 도심개발에 따라 구도심은 점차 쇠퇴하고 신도심이 떠오르면서 구도심을 살리기 위한 방안이 각 지자체별로 시행되고 있다. 이에 울산에서도 구도심인 중구를 살리기 위해 중구문화거리축제를 열었는데.. 이곳에서 구도심의 다양한 매력을 느껴볼 수 있음은 물론 신도심 못지 않은 화려한 시설과 볼거리를 자랑한다고 한다. 구도심의 부활 그 화려한 현장속으로 지금 함께 가보자.

울 산

7‘ 45“

3

<이색 삼겹살>

우리나라 고기 소비율 최고! 한국인이 제일 선호하는 고기! 우리 국민에게 있어서 절대 없어서는 안될 삼겹살이 새로운 변신을 했다고 한다. 더 이상 평범하게 불판에 구워먹는 삼겹살을 잊고 새로운 맛과 모양으로 변신한 삼겹살의 세계로 지금 함께 떠나보자.

포 항

8‘ 30“

4

<제 1회 전국 다문화 아리랑 경창대회>

아리랑 하면 우리민족의 대표적인 노래. 한국의 노래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음악입니다. 그런데 아직 우리문화에는 익숙하지 않은 다문화가정의 구성원들이 아리랑 경창대회에 나가 실력을 뽐냈다고 합니다. 다문화 가정도 이젠 우리사회에 여엿히 한 구성원으로 자리잡았다는 사실을 여실이 보여준 현장이었는데요. 피부색도 다르고 언어도 다르며 심지어 고향도 모두 제 각각이지만 아리랑으로 하나된 그 가슴 벅찬 현장을 지금 함께 감상하시죠.

삼 척

7‘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