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4월 23일 목요일 미리보기 입니다.
1. <보령으로 떠나는 봄나들이>
봄나들이 떠나기 좋은 때, 리나가 보령으로 길을 나선다. 옥마산 벚꽃길에서 눈의 즐거움을.. 수산시장에서 제철 꽃게의 싱싱함을.. 그리고, 하늘을 나는 패러글라이딩 체험까지..오감을 만족시키는 여행지 보령에서 짧은 봄을 만끽해보자.
2. <내 이름이 어때서 개똥쑥>
비타민A와 비타민C가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좋고, 해독작용이 뛰어나 간이나 숙취, 피로회복에도 좋고, 위벽을 보호해 위장을 튼튼하게 해주는 약초! 이렇게 몸에 좋은 약초 이름... 바로 개똥쑥입니다. 버릴 것이 없는 이 귀한 약초를 왜 개똥쑥이라고 할까요- 지금 화면으로 확인하시죠.
3. <살아 숨쉬는 그릇 순창옹기체험관>
음식이 어떤 그릇에 담겨 있느냐에 따라서 그 음식이 맛이 있고 없고가 차이가 나잖아요? 주황이나 빨강.. 같은 식욕을 자극하는 색들이 있잖아요. 그런 색으로 만들어진 그릇이라면 음식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겠죠? 뿐만 아니라, 어떤 그릇에 음식을 보관하느냐에 따라서 그 맛이 결정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이 발효음식들요. 어떤 그릇에 보관하느냐에 따라서 그 맛의 깊이가 결정 된다고 해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 옹기를 선택한다고 하는데요. 숨을 쉬는 그릇, 옹기. 바로 우리고장 순창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 화면으로 만나 보시죠.
4. <몸짱 나만 따라와>
광주 유대회 준비하는 선수들만큼 정말 열심히 땀 흘리고 있는 분들이 있다는데요. 바로 사람들의 완벽한 몸매와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헬스트레이너들입니다. 지루하고 힘든 운동도 이 분들과 함께라면 재밌고 신나게 할 수 있다는데요, 홀린 듯 운동하게 만드는 개성만점 트레이너들! 지금 만나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