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12월16일 목요일 미리보기입니다.
1<힘내소!>연탄으로 온정을 나눠요
코로나19 확산 이후 활동에 제약이 생기면서 봉사의 손길도 뚝 끊겼다. 지난해 전국에서 연탄은행을 통해 연탄 배달에 참여한 봉사자는 6천2백여 명, 1~2년 전과 비교해 60% 이상 줄어든 수치.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 속에도 연탄배달에 나선 자원봉사자들. 힘내소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연탄을 배달하며 온기를 나누고, 봉사의 기쁨도 느낀다.
2<부산에서 즐기는 감성 여행>
푸른 바다가 넘실대는 부산에는 여행자들을 반기는 명소들이 곳곳에 많이 있죠. 오늘은 그중에서도 빼어난 풍광과 함께 즐길거리 가득한 기장군으로 떠나봅니다. 부산에서 즐기는 감성여행, 함께 가보시죠.
3<맛집 다이어리>추울수록 제 맛!퓨전 복어 맛집
추운 겨울은 생선이 맛있어지는 계절! 특히 겨울 바다의 진정한 강자이자 복덩어리하면 단연 복어를 꼽을 수 있는데 단단한 육질과 감칠맛을 자랑하는 복어는 산란기를 앞두고 살이 통통하게 오른 요즘이 1년 중 가장 맛있는 때라고 한다. 대전에서도 복어 맛의 진수를 보여주는 곳이 있는데, 맛있는 복어를 이용해 튀김은 물론, 초무침에 불고기, 탕까지!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우리 지역 퓨전 복집을 소개한다.
4<포항 우리 숲 이야기, 환호공원>
포항하면 바다도 아름답지만 도심 곳곳에 숲도 조성돼있어 시민들의 휴식처로 큰 사랑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포항의 환호 공원으로 가보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