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모닝쇼 스튜디오를 찾은 애청자들과~^^

        

  모두~ 함께~^^

쇼 미 더 모닝~~!!!!


모닝쇼 최초 오픈 스튜디오~^^

대전 MBC 창사 52주년 특집으로 마련한 생일 잔치~


예고 없던 돌발 초대에 응해주시고 모닝쇼를 방문해주신 열혈 애청자들이십니다.


이경화, 남승희씨~ (같은 동네에서 운동하면서 인연을 맺으신 두 분~ 밝은 에너지 짱~^^)
이수희씨~ (6학년 3반이라는 연세가 무색하게 젊게 사시는 멋진 강사님~ 좋은 말씀도 많이 들었어요.)
이시화씨~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시는 세 아이의 엄마~ 직접 갈아 오신 음료~ 맛있었어요)
곽정은씨~ (15살 딸을 둔 엄마라는 게 믿기지 않는 미모의 동안 애청자세요~^^)
석희선, 이병숙씨~ (대전MBC 열혈 애청자 석희선씨~ 그리고, 전도하신 이병숙씨~^^ 두 분의 친자매같은 우정이 정말 멋져요. 사진 전문가이신 이병숙씨의 깜짝 촬영 활약도 멋졌어요~ㅎㅎ )
송재훈씨와 진호, 예은이~^^ (등원 준비중 얼른 두 아이 데리고 달려 오신 일등 아빠 ~ㅎㅎ 호기심쟁이 진호와 예쁜 공주 예은이에게도 좋은 추억이 됐길 바라요~^^)
우희채, 조해원씨~ (끝까지 사진 찍기 쑥쓰러워 하셨던 두 남성 애청자세요. 정말 반가웠어요~^^)

그리고, 방송이 끝난 후 모두 함께 커피와 크림치즈 바른 베이글~♬ 먹으며 즐거운 수다 시간을 가졌답니다.


함께 마음으로, 그리고 직접 행동으로~
모닝쇼의 특집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모닝쇼 가족 여러분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여러분의 사랑은 늘 감동입니다.
오늘도 행복 가득 담고 내일 만날 준비할게요~^^

-이은하 D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