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보령머드축제 온라인 콘텐츠 203만회 조회

보령시는 지난달 23일부터 열흘간

개최된 제24회 보령머드축제 온라인 콘텐츠

조회 수가 203만회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콘텐츠별로는 유튜브 머드TV에 올린 60개

동영상이 27만3천800회의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 등에

올린 콘텐츠도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위드 코로나 시대

국내 축제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며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축제로

키워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문은선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