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대전MBC 시청자의견 게시판 운영원칙
|
master@tjmbc.co.kr |
2024-06-04 |
12825 |
|
공지
|
사과문
|
관리자 |
2026-05-26 |
5235 |
|
225
|
대전 엠비씨 정말 욕 나온다 도대체 대가리에 똥만 차 있냐
|
|
2010-10-09
|
884 |
|
224
|
8.24공지에 죄송하다매 장난치냐 죄송할짓을하지마
|
|
2010-10-09
|
826 |
|
223
|
내가 이것땜에 가입해야되??
|
|
2010-10-09
|
763 |
|
222
|
시청자가지고노냐
|
|
2010-10-09
|
871 |
|
221
|
시청자 우롱하지 맙시다
|
|
2010-10-09
|
814 |
|
220
|
장난해?전화받어 씨발놈들아
|
|
2010-10-09
|
855 |
|
219
|
왜맨날 틈만나면 결방인가요
|
|
2010-10-09
|
835 |
|
218
|
아장난하냐 ? MBC
|
|
2010-10-09
|
775 |
|
217
|
5시부터 예능 타임인데 이게 뭐하는짓임?
|
|
2010-10-09
|
806 |
|
216
|
ㅋㅋㅋ또지랄이네
|
|
2010-10-09
|
789 |
|
215
|
대전mbc 말만 씨부렷네??
|
|
2010-10-09
|
730 |
|
214
|
와나 가지가지한다 진짜 편성표엔 우결한다매
|
|
2010-10-09
|
7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