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저희가 직접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등록일 : 2010-11-15 09:06
안녕하세요
대전MBC 시청자센터입니다.
저희 기술국에서 검토한 결과,
대부분의 시청가구에서는 발생하지 않는 수신 불편 문제가
지속적으로 일어나는 것으로 보여 죄송스럽습니다.
기술국에서 직접 댁을 방문해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방안을 설명해드리고자 하오니
게시판에 연락가능한 번호(휴대전화 등)와
주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노출 등을 염려하고 계시다면
042-330-3512(기술국)으로 전화주시면
담당자를 바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