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언제까지 침묵을 지키는겁니까? 대전시민들 이렇게 요청하고 있는데!!! 등록일 : 2011-04-25 20:55
공지사항 읽어봤습니다.
지역을 위한 방송을 하신다는것 이해갑니다.
그렇지만 이건 너무한것 아닙니까?
이곳 게시판에서만도 이렇게 봇물터지듯 시청자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왜 안트신다는건지...
엠비씨 공식 홈페이지에서 놀러와 시청자 게시판 보고 계십니까?
게시판 검색키워드로 "대전" 치면 뭐가나오는지??
엄청난 질문에도 답도 안하시는 대전엠비씨에 과연 대전시민들이 사랑을 줄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대구에서 살다가 대전으로 이사갔을때 많은 방송들이 없어진줄 알았습니다. 거의 하질 않더군요 즐겨보는 프로그램이...
대전에서 서울로 이사갔었는데 완전 새로운 방송들이 많더군요.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재밌는 방송들을 왜 대전에서는 볼수 없었는지..
지금 다시 대전에서 지내고 있는데 정말이지 답답합니다. 서울에서 놀러와를 항상 보던 시청자로써는... 너무너무 답답하기 그지 없습니다.
지금 게시판 공지사항은 일년전 즈음에 올리신 글인듯 합니다만..
언제까지 그렇게 고집부리실건지요??
엠비씨에서 유재석 왜 황금시간때에 엠씨자리를 줬는지는 생각안하셨습니까??
저희도 볼 권리가 있다고 봅니다. 저희도 정당하게 돈을 내고 보는 시청자이니까요!!
저희 돈은 어디다 쓰고 계신지.. ㅡ.ㅡ;;
뭉기적 거리지말고 시청자들 불만은 품어줄수 있는 방송이 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 시간대 시청률 별로 안나오면 스트레스 받지 않으세요?
대전과 비슷한 인구수가 살도 있는 도시에 놀러와를 트는 곳이라면.. 비교는 해 보셨습니까??
왜 이렇게 멍청한 짓을하는지..
차라리 한시간 미루지그러세요 살맛나는 세상인가 먼가 하는것을..
제 시간에 즐겁게 방송보고 했으면 좋겠네요.
시청률 안나온다고 어떻게 하면 쫌더 올릴까.. 하고 용쓰지 마시고 놀러와를 틀어보세요..
얼마나 더 높게나오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