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MBC

검색

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상담원이 정말 예의가 없네요(관리자분 꼭 읽어주세요) 등록일 : 2016-02-19 15:33

너무 기분나빠서 여기에 글올릴려고 가입까지 했습니다. 상담원을 바꾸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내일 있는 코이카 박람회에 대해서 질문드릴려고 사무국으로 전화를 했는데 전화연결이 안되어서 대전mbc에 직접 전화를 했습니다. 어떤 남성분이 받으셔서 몇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신청을 하고 가야되는지 물어보니 귀찮고 짜증난다는 말투로 신청안하셔도 된다고 하고 실내에서 하는지 실외에서 하는지 물어보니 갑자기 교통편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실내인지 실외인지 다시 물어보니 "실내라고요 실내." 라고 짜증을 내더라고요. 아까는 교통편을 알려줬으면서 다시 물어봐서 답답하다는 식으로 말씀하시던데 오히려 이상한 답을 해주셔서 답답한건 전데 말이죠. 그리고 아직 질문이 더 남았는데 먼저 끊어버리셨습니다. 제가 꼼꼼하게 계획하고 가는 편이라 행사같은 곳에 참여할때는 미리 전화를 해서 상담을 하는데 이렇게 불친절한 상담원은 처음이었습니다. 상담원이 맞기는 한가요? 기본적인 예의는 지켜주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