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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나오는 육아 장려 홍보 광고에 대해 등록일 : 2024-02-16 21:04
7명의 아이들이 쭈르르 나오면서서 아이가 아이를 키우는 광고가 과연 지금 가임 가능한 여성 외 남성들이 보고 “와! 그래 낳자! 그럼 애들이 서로 키울거야!!” 라며 감동할 것이라 생각하고 만드신 건가요???
그 나잇대에 맞게 즐기고 자기들 나름의 진로와 관계 형성에 고민이 가득해야 하는데, 그렇게 아이가 아이를 키우는 것이 올바르다고 생각이란 걸 하고 만든 건가요?
지금의 임신이 가능한 세대들이 보기에 그 모습은 아이를 일종의 학대하는 것이라 봅니다.
그 광고를 결제낸 분 기성세대시죠?
결제뿐 아니라 기획도 그런 방향으로 내라고 반협박하셨나요?
더 낳기 싫어집니다.
공익광고 대상에 대해 정확한 분석 좀 하고 내세요.
기성세대의 고리타분한 내 말이 맞아! 가 아닌 정확한 분석이요.
여러명의 아이가 있다면 지자체에서 나라에서 이런 경제적 지원이 있다. 회사에서 사회에서 아이를 키울 때 이런 배려와 힘을 보테야 한다!
참… 그 광고 나올때마다 한숨이 나옵니다.
30대들 어르신들이 아이 셋만 낳아도 애국자라 하는 말 조차도 싫어합니다.
좀 정신차리고 광고 만드세요.
출산률 0.7%입니다.
광고의 목적이 출산률 0.6%라면 아주 적절한 광고네요.
2024-02-19 10:03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답글입니다.
2024-02-19 16:55
안녕하세요.
대전MBC는 <당신이 주인공입니다>라는 주제로
2024년 연중 캠페인을 한 달에 두 편씩 제작해 방송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선택한 길을 당당하게 걸어 나가며 나만의 길을 개척하고,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는 지역민의 이야기를 발굴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올 한 해 지역민들에게 나와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연대의 가치와 공동체 회복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말씀해주신 영상(2/1~2/15 방송)은 계룡시에 사는 7남매 가족이 출연한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홍보와는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