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12월 24일 목요일 미리보기 입니다.
1 <리나의 충청여지도> 크리스마스 리스 & 수제초콜릿
크리스마스 이브, 한껏 들뜬 표정의 사람처럼 리나는 조금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 싶다.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먼저 찾은 곳은 도심의 플라워 클래스. 커다란 트리 장식을 집 안에 들여 놓을 수는 없지만, 작은 트리 혹은 크리스마스 리스로 집 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앙상한 나뭇가지와 목화, 드라이플라워를 활용한 리스는 연말 분위기를 내기에 충분한데.. 또한, 연말 고마운 지인들에게 할 선물이 고민이라면, 직접 초콜릿을 만드는 것도 방법인데.. 박시온 쇼콜라티에에게 진짜 초콜릿은 무엇인지 배우고 손수 초콜릿을 만들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본다.
2 <버섯의 꽃 백화고>
나이를 한 살 더 먹을수록 건강에 좋은 음식을 일부러 챙겨서 먹게되는데요. 몸에 좋은 음식 중에 버섯을 빼놓을 수 없죠. 버섯하면 일단 항암효과가 뛰어난 식품으로 유명하죠.
버섯은 일년 내내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요즘같은 추운 겨울에 생산되는 버섯이 있어 소개합니다.
3 <복을 불러오는 풍수 인테러어>
건강, 인테리어, diy, 제테크 등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비타민 정보’. 첫 번째 시간은 새해를 맞아 기분 전환도 하고, 집안에 복을 불러들인다는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 알아본다. 풍수에 따른 가구나 인테리어 소품 배치, 옷걸이를 이용해 해보는 우리집 수맥 찾기, 집과 사람의 궁합 등 재미있고 실용적인 풍수인테리어를 소개한다.
4 <사랑을 더하는 나눔의 현장>
연말, 반짝이는 트리와 캐럴로 떠들썩한 분위기 속에서 따스한 정이 필요한 곳에 온기를 배달하고 온 분들 만나봅니다.
마음을 나누고 사랑을 더하는 나눔의 현장! 지금 함께 가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