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5월9일 월요일 미리보기 입니다.
1 <박찬규가 간다>머드축제 게릴라 홍보
서울 명동 한 복판이 뜨겁게 들썩였다. 머드축제를 알리기 위해 명동거리를 접수한 사람들! 흥겨운 머드 송에 어깨춤이 덩실덩실~ 외국인 관광객들도 시선집중. 보령 머드는 우리가 알린다!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했던 머드축제 게릴라 홍보현장으로 박찬규가 달려간다.
2 <아침N 퀴즈>
매일 아침 잠들어 있는 두뇌를 스마트하게 깨워드리겠습니다.
알쏭달쏭 재밌는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 아침N 퀴즈. 알아두면 좋을 생활 상식부터 우리지역의 소식까지 퀴즈를 통해 만나본다.
3 <강태공들 단양으로 모여라>
요즘... 낚시철이 시작되고 전국의 강태공들 엉덩이가 들썩들썩 인다고 하죠? 특히.. 민물고기가 많기로 유명한 단양군 남한강 일대는 날마다 전국에서 모여든 낚시꾼들로 인산인해라고 하는데요. 남한강이라면 쏘가리가 많기로 유명한 곳이잖아요. 올해... 쏘가리 조항은 어떤지 궁금한데요? 아직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만.. 이제 막 낚시철이 시작된 만큼 슬슬 입질이 오지 않을까요? 자.. 그럼 올해 남한강 쏘가리 조항이 어떤지 직접 한 번 확인해보죠.
4 <초대석>제19회 보령머드축제를 앞두고
보령의 대표축제, 보령머드축제가 100일 남짓 남았다. 지난달에는 서울 명동 거리에서 게릴라 홍보를 펼치기도 했는데... 올해의 축제에는 어떤 볼거리가 있을까? 보령시청 관광진흥팀 복규범 과장 그리고 베일에 싸여있는 머드축제의 명물과 함께 재미있는 축제 이야기 들어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