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랖보건실

오지랖보건실

21시 00분 자막방송 로컬방송

다시보기

8월 29일 수요일 미리보기 입니다.

순서

제 목

내 용

비 고

1

달콤한 초콜릿 나라로 초대합니다

초콜릿 지붕에, 쿠키로 만들어진 문. 그리고 사탕으로 만든 굴뚝까지! 동화 헨델과 그레텔에 나오는 이야기를 실제로 만날 수 있다? 설탕으로 만들어 놓은 웨딩홀과 드레스, 막대사탕 거리 동화 속 이야기를 실제로 만나보자!

광 주

06‘ 25“

2

거봉 포도

천안시 입장면 연곡1리 거봉농가에 생생박 박찬규가 떳다! 여름의 매섭던 무더위가 한발자국 물러난 8월의 끝자락, 거봉의 본격적인 수확철이라 농촌에 일손이 부족하단 소식에 거봉농가를 찾았다. 거봉을 따고 혼나고, 맛보고 혼나고, 그래도 제 몫의 일은 톡톡히 해낸 우리의 생생박! 포도알이 알알이 맺히듯 땀이 송글송글 맺혔던 그 현장으로 떠나본다!

대 전

09‘ 17“

3

금산군 남이면 600고지 이야기

금산군 남이면 역통리, 산골짜기. 그곳에 가면, 3대째 벌을 치고 있는 벌치기 부부가 살고 있다. 산 곳곳에 놓여진 벌통들과 달콤한 꿀 냄새가 진동을 하는데... 얼마 전, 전국에 불어 닥친 원인 모를 병! 그 병으로 인해, 근 백년을 키워오던 벌들이 몽땅 다 죽어버리는 아픔을 겪었다. 하지만, 한통의 벌로 새롭게 다시 시작하려는 이 부부! 산골 벌치기 부부의 희망 이야기를 함께 해본다.

대 전

09‘ 00“

4

<수요초대석>

이수관 대표, 전영국씨

-조선 그루브-

대전지역 예술 활성화를 고민하는 청년으로 구성된 문화기획사 ‘조선 그루브’ !! 지역의 청년 뮤지션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이들은 지역 내 문화행사에 적절한 뮤지션들이 활동할 수 있도록 연결해 주는 등 다양한 축제와 행사를 열어 참여하고 있는데~ 그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20대 청년들로 구성된 최초의 마을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고~ 조선그루브 이수관 대표를 모셔서 이야기 나눠보자.

대 전

1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