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랖보건실

오지랖보건실

21시 00분 자막방송 로컬방송

다시보기

10월 5일 금요일 미리보기 입니다.

순서

제 목

내 용

비 고

1

이색뷔페

해산물 붸페, 중화요리뷔페, 떡볶이 뷔페까지 지금 부산에서는 뷔페 전쟁중이라는데~ 그 현장속으로 가본다!

부 산

09‘ 10“

2

천년은행나무에게서 배우다

요즘엔 홈스테이부터 팜스테이, 탬플스테이까지

한 곳에 머물며 체험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참 많은 것 같다.

얼마 전, 영동에서도 심신을 달래는

생명스테이 프로그램이 생겼다고 한다.

이 생명스테이는 천연기념물로 지정돼 있는

천년은행나무를 통해 이뤄진다고 하는데.

화면으로 함께 만나보자!

청 주

08‘ 00“

3

문화나들이

젋음과 문화가 넘치는 시장의 재발견!

1. 장터유람기 - 뜨거웠던 지난 여름 보름동안 전국의 장터를 돌면서 상인들과 소통하고 문화운동을 펼친 스무 명의 젊은이들! 그들의 여행을 ‘장터유람기’라 부르는데~ 팔도를 장돌뱅이처럼 떠돌며 그들이 발견한 장터의 매력을 들여다본다.

2. 장날 愛 - 서천의 작은 시골, 장항엔 한적하고 쓸쓸한 재래시장이 있다. 장항재래시장. 그런데 어느 날 부터 이곳이 시끌시끌하다. 전통예술단 ‘혼’이라는 단체가 시장에 들어와 문화운동을 벌이고 있다. 풍물을 연주하고 전국의 공연팀을 초청해 공연도 하고, 직접 나눔장터도 연다. 재래시장에 활기를 입힌 젊은 예술가들을 만나본다.

대 전

08‘ 15“

4

-문화초대석-

박환용 서구청장

대전 서구청은 “일상탈출! 가족사랑․ 세대공감!”의 슬로건을 내걸고 오는 10월 5~7일까지 엑스포 시민광장에서 도시형 축제인 프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축제 명칭은 프리(FREE)는 가족(Family), 오락(Recreation), 체험(Experience), 즐거움(Entertainment)의 이니셜로 일상의 틀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가족과 세대가 함께 오락과 체험을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도시형 축제! 축제관계자를 초대해 새로운 도시형축제의 매력을 전한다.

대 전

1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