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MBC

검색
오지랖보건실

오지랖보건실

21시 00분 자막방송 로컬방송

다시보기

2월 14일 금요일 미리보기입니다.

순서

제 목

내 용

비 고

1

<점심 愛 - 코치님께 전하는 감사의 도시락>

점심애 42번째 시간, 볼링 코치님께 감사의 도시락을 전하고 싶다는 길옥순씨의 사연과 함께 한다. 시각장애인인 길옥순씨는 6년 전 주변 지인의 권유로 볼링을 배우기 시작했다는데~ 두려움을 갖고 시작한 볼링이지만 친절하게 지도해주시고 할 수 있다는 용기를 줬던 김영미 코치님 덕분에 볼링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맵고 얼큰한 메뉴를 좋아한다는 코치님께 오징어 제육볶음으로 만든 도시락으로 마음을 전해보자

대 전

10‘ 55’‘

2

<광양의 신상 첫물이 나왔다>

광양에서 2014년 따끈따끈한 신상 첫물이 나왔다고 합니다. 이 물은 건강에도 좋고 여러모로 좋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그 물의 정체. 지금 함께 만나보시죠~!

여 수

8‘ 05“

3

<문화 나들이>

1. 대전의 역사를 되짚다 “대전시립박물관” : 대전시립박물관은 대전역사박물관과 대전선사박물관, 옛충남도청사 전시관을 ‘대전시립박물관’으로 통합해 운영하는 첫 걸음을 내딛었다. 각 공간의 특성을 살려, 대전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만들 계획이라고 하는데.. 대전의 역사를 시대별로 살펴보고,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공간! 대전시립박물관을 만나보자.

2. 우리지역 젊은 예술가를 만나다 “소프라노 김지숙” : 차세대 젊은 아티스트를 선발해, 지원을 해주는.. 대전문화재단의 ‘차세대 예술가 아티스타’작업. 지난 1월, 대전문화재단에서는 올해의 젊은 예술가 중 한 명으로, 소프라노 김지숙씨를 선정했다. 현재, 솔리스트디바와 챔버플레이스21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소프라노 김지숙씨. 그녀의 예술세계를 함께 들어보자.

대 전

8‘ 50“

4

<아들 둘 딸 여덟 10남매 이야기>

한가구 1자녀 시대. 많아봐야 자식이 3명까지인 요즘세상에 무려 10남매를 낳아 기르고 있다는 집이 있어 찾아가봤습니다. 첫째부터 막내까지 10남매가 생활하는 집은 언제나 시끌벅적하다고 하는데요, 그 사람사는 기운 넘치는 10남매의 집으로 지금 함께 가보시죠.

포 항

8‘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