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7월 10일 금요일 미리보기 입니다.
1. <초대석> 천만송이 연꽃의 향연, 부여속으로 이용우 부여군수
1500년의 역사를 간직한 부여. 부여로의 여행을 더욱 풍족하게 만들어줄 천만송이 연꽃의 향연, 제13회 부여서동연꽃축제가 '연꽃愛 빛과 향을 품다'를 주제로, 7월 10이부터 9일간 부여서동공원에서 개최된다. 아름답고 고혹적인 자태의 연꽃들.. 다양한 볼거리와 축제 이야기를 함께 들어본다.
2. <산양과 함께 춤을>
요즘 새롭게 뜨는 산지농업의 하나가 산양이라고 하는데요. 고부가가치 농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산양농업 지금 화면으로 함께 하시죠.
3. <양구의 여름향기>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곳으로 가보겠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 많은 분들이 여행을 떠실텐데요. 자연 속에서 마음이 힐링이 되고 아팠던 몸을 치유할 수 있는 곳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하네요. 강원도 양구로 떠나보겠습니다.
4. <문화나들이> 1. ‘풍경 너머로’박영학 작가 초대전 dtc 갤러리
2. ‘그랬슈 콘서트’충남 문화재단
1. 검은 먹빛을 대신한 숯과 반짝이는 방해말(방해석 가루)로 장지 위에 그려낸 수묵의 밤 그림은 선과 여백이 보여주는 진경과 실경의 완벽한 조화이다. dtc(대전 복합 터미널 갤러리)에서 진행되는‘풍경 너머로’에서 만나는 박영학 작가 초대전에서 그 진면목을 본다.
2. 충남 문화재단 브랜드 공연 ‘그랬슈 콘서트’가 7월 14일 예산 문화회관에서 막을 올린다. 이 시대 최고의 국악인들의 향연으로 대한민국 대표 국악인 ‘김영임’‘박애리’를 비롯해 국립국악원의 실력파 젊은이들과 예산‘민족 음악원’의‘이광수’를 필두로 젊은 공연단들이 대거 출연, 야심찬 공연을 기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