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11월 5일 목요일 미리보기 입니다.
1 <아산 가을 향기 속으로>
충남 아산시 곡교천 변에 샛노란 은행나무 터널이 가을 풍경의 절정을 보여주고 있다. 끝없이 펼쳐진 코스모스와 함께 ‘가장 걷고 싶은 길’로 전국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는데... 아름다운 길에서 가을의 낭만을 만끽하고 난 다음 신나는 레일바이크를 타고 황금들녘을 달려볼 차례. 일렁이는 가을 들판 옆을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철길을 내달리고 나면 배꼽시계가 울린다. 오너쉐프 이태은씨가 요리하는 건강 밥상을 만나러 가는데, 이순신 장군의 정신이 담긴 칠향 한정식. 자연을 고스란히 담은 밥상은 아름답고 맛깔스러운데.. 짧은 가을을 충만하게 즐길 수 있는 충남 아산. 높고 파란 가을하늘과 노랗게 물드는 들녘, 그 속에서 피어나는 아름다움 풍경을 리나가 만나러 간다.
2 <사랑을 전하는 전통떡이야기>
긴 세월 우리의 입맛을 사로잡은 주전부리가 있습니다. 바로 우리 쌀로 만든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전통 떡 인데요. 이 떡으로 사람들에게 특별한 사랑을 전하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화면으로 함께 하시죠.
3 <뜨끈뜨끈 뚝배기 열전>
이렇게 쌀쌀한 날씨에 딱 생각나는게 있어요. 바로 뜨끈~한 국물이죠. 날씨가 쌀쌀해 지니까 이렇게 가을이 끝나가는 것 아닌가..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뜨끈~한 국물을 먹을 생각을 하니까.. 벌써부터 이 속이 든든해 지는 것 같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딱 어울리는 음식! 뜨끈뜨끈한 뚝배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화면 함께 보시죠.
4 <산사로의 초대>
순천의 유명한 사찰들로 떠나보겠습니다. 순천의 사찰들 하면 뭐 다들 아실 거예요. 천년고찰로 잘 알려진 조계총림 송광사와 태고총림 선암사! 조계산 자락의 동쪽과 서쪽에 자리한 두 사찰로의 여행! 함께 떠나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