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대학생들만의 광고홍보축제, HUAF!!
안녕하세요.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HUAF 홍보팀 방다빈이라고 합니다.
HUAF(Hongik University Advertising&public relations Festival : 이하 후아프)란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공모전으로써 2003년부터 올해 11회 째 시행되고 있으며 단일 대학이 주최하는 광고홍보축제 중 가장 큰 규모입니다.
또한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현재 11회 후원사인 삼성화재의 각종 프로모션 활동까지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전국 예비 광고인들의 교류와 실력함양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후원기업의 대학생 대상 전국 차원의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대학생 광고 축제입니다.
교내 행사만으로 머무르지 않고 매년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통해 자신들을 알리고 있는 홍익대 광고홍보축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자신들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의 특성을 적극 활용하여 각종 온라인 홍보 및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으며, 오프라인 활동으로는 대학 방문을 통해 HUAF 홍보와 대학간 교류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후아프의 행사는 조치원(세종특별시)소재의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홍익아트홀에서 2013년 11월 4일부터 5일까지(월,화) 열립니다. 축제 당일 날은 공모전 예선을 통과한 다양한 대학들의 경쟁프레젠테이션과 명사들의 특강 등 이외에도 여러 재미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볼거리가 많습니다.
'전국이 보인다' 프로그램이 특히나 대전충남지역에서 방송되는 만큼 홍보효과가 클것으로 기대되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이렇게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후아프의 준비과정과 당일에 대학생들이 직접 발로 뛰어 준비한 행사의 활기찬 모습을 담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알리고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해주실 기회를 이 프로그램에서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HUAF 홍보팀 방다빈
nitppon7@naver.com 010-8832-42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