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2월 24일 수요일 미리보기 입니다.
1 <네 맛대로 해라>이색 반전 맛집 평범한 식당은 가라!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으로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워지는 이색 반전 맛집들이 있다. 도심 속 고즈넉한 분위기의 한옥에서 이탈리안 브런치를 즐기는가 하면, 은은한 조명 아래 카페처럼 감성이 솔솔 돋아나는 곳에서 정갈한 한식을 맛본다면 어떨까? 평범함을 거부하는 우리 지역의 반전 매력이 철철 넘치는 이색 맛집을 소개한다.
2 <당신의 플레이리스트>연기과 수시 7관왕 송지은 양 오늘의 주인공은 연기과 수시 전형에서 7개 대학에 합격한 관저고 송지은 양. 초등 5학년 때 배우의 꿈을 품었다가 고교 2학년 때부터 연기 입시를 준비해 2021 대입전형에서 7개 학교에 합격하는 기쁨을 누렸다. 입시를 준비하면서 주눅 들고 불안했던 순간, 대학 시험을 보러 가는 길에도 함께했던 그때 그 노래, 송지은 학생의 플레이리스트를 듣는다.
3 <퇴근하겠습니다>선별진료소 간호사 장재희
지난 해 중수본 파견으로 코로나 전담 의료진이 된 간호사 장재희 씨. 한밭운동장 임시선별진료소에서 근무한 지 36일째. 1월 1일부터 하루도 쉬지 않고 매일매일 검체 채취를 하고 있다. 고향인 광주를 떠나 대구, 부천, 대전까지...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해 오늘도 씩씩하게 현장을 지키는 재희씨의 퇴근길을 담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