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M

오늘M

18시 05분 생방송 자막방송 로컬방송

미리보기

10월28일 목요일 미리보기입니다.


1<맛집 다이어리>뜨거워야 제맛!쭈삼과 샤브샤브

쌀쌀한 요즘, 우리 몸도 온기를 품은 요리를 찾게 되는데 마지막 한 입까지 따뜻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맛집이 있다. 지글 지글 불판 위에서 매콤한 양념과 함께 바다와 육지를 한 입에 맛보는 주꾸미 삼겹을 비롯해 소고기와 버섯, 각종 채소 등을 데워 먹으며 보글보글 몸과 마음에 열기를 전해주는 샤브샤브까지, 뜨거워야 제맛인 가을 요리들 만나본다.


2<#취향저녁>그림책으로 하는 식물 테라피

색다른 힐링 원예가 뜨고 있다. 책 속 세상을 작은 정원으로 표현하는 테라리엄과 식물에 LED 불빛을 밝혀 만드는 하바리엄 작품을 만들며 마음을 위로받는 사람들. 그림책으로 하는 식물 테라피의 매력을 만나보자.


3<오늘의 면접>밴드 ‘오빠딸’ 보컬 도전

새로운 ‘나의 길’을 찾아 떠나는 가상 면접 프로그램 <오늘의 면접>. 이번에는 대전을 대표하는 지역 밴드 ‘오빠야문열어딸기사왔어’, 일명 ‘오빠딸’의 보컬에 도전했다! 2018년 방송에 정식으로 데뷔해 ‘한여름’, ‘살랑살랑’, ‘향기로운 여자’ 등의 명곡을 발표하며 어느덧 진정한 하이브리드 밴드로 자리 잡은 ‘오빠딸’. 과연 이윤주 리포터는 그들 앞에서 본인이 가진 보컬의 기량을 맘껏 발휘할 수 있을까?


4이색 홍어 대잔치

홍어하면 톡쏘는 맛 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 중 하나죠. 그런데 최근엔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다채로운 레시피로 홍어 요리를 선보이는 곳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색 홍어 요리 맛보러 함께 가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