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8월23일 화요일 미리보기입니다.
당진 면천읍성 동네탐방
조선시대의 성벽과 성안 마을이 '뉴트로' 감성 가득한 여행지로 거듭나는 곳. 당진시 면천읍성 성안마을에선 오랜 역사를 지닌 공간들이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60년 전 세워진 우체국 건물이 아늑한 미술관으로 되살아나고, 1905년에 지은 임시우체소 건물은 떡 카페로 변신했다. 진한 콩국수 가게들이 발길을 붙드는 콩국수집에 가면 서리태 콩국수로 입까지 즐거워진다. 옛것과 새것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면천읍성으로 나들이를 떠나본다.
<기찬 보양식 열전>
이번에는 대구로 가보겠습니다. 막바지 여름 더위를 물리쳐줄 보양식 맛집을 소개합니다. mz세대를 비롯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저격하는 맛있고 영양 가득한 보양식 맛보러 함께 가보시죠.
28년만에 전국대회 우승!대전고 야구부
유난히 뜨거운 올해 여름을 더 뜨겁게 불태운 주인공들이 있다. 지난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열린 제56회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결승전에서 지역 야구 명문 대전고가 전주고를 꺾고 우승컵을 안아들었다. 대전고 야구부 김의수 감독과 구원투수 송영진, 대회 MVP 곽성준 선수까지, 해체 위기를 딛고 28년 만에 전국대회 우승을 차지한 영광의 얼굴들을 만나러 뜨거운 현장으로 달려간다.
<동의보감의 비밀! 무등비과를 찾아라>
광주 도심 한복판에 있는 무등산에서는 이맘때 귀하디귀한 명품 과일이 나온다고 하는데요.8월부터 10월까지만 한정으로 맛볼 수 있는 귀한 과일 만나러 함께 가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