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8월 28일 목요일 미리보기입니다.
- 충분해유 '홍성 남당항'
홍성 지역 바닷가는 신규 관광 자원이 지속적으로 들어서며, 서해안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다. 해양스카이타워는 서해안에서 가장 높은 65m 규모로 천수만 일원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노을 감상 명소’로 유명세를 타고 있고, 홍성스카이타워와 남당항 사이 해변 도로 1㎞ 구간에 조성한 남당 무지개도로는 사진 명소로 점차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리고, 해양분수공원은 국내 최대 물놀이형 음악분수로, 어린이를 동반한 부모들의 필수코스가 되고 있다. 새로워진 홍성 남당항을 찾아간다.
- 경남 '창원진해 우도'
80년대 인기곡 '삼포로 가는 길' 이 삼포로 가는 길의 배경이 되는 섬이 우도라고 한다. 걸어서 10분이면 닿을 수 있는 섬! 낚시꾼들의 성지로 불리는 우도로 떠나본다.
- 문화나들이 '대전 오페라단 푸치니 나비부인'
대전오페라단은 지난 2023년 '제14회 대한민국오페라페스티벌'에서 지역 오페라단 최초로 초청을 받은 지역 유수의 오페라단으로 올해는 푸치니의 인기작 나비부인을 보인다. 38년 역사를 자랑하는 대전의 대표 민간 오페라단으로 많은 인원과 비용이 소요되는 장르인 오페라를 지역의 힘으로 시켜오는 비결을 알아보고, 푸치니 '나비부인' 이 가지는 음악적인 매력과 공연의 진수를 미리 살펴본다.
- 전주 '정읍가자'
아이들 뿐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대형 놀이터에 밤이 아름다운 분수까지! 전국 최고 수준의 창의 놀이터가 문을 연다고 한다.
머릿속으로만 그렸던 상상속 놀이터가 현실이 되는 이 곳! 정읍 내장산 자락에 문을 연 기적의 놀이터로 떠나본다.
#오늘M #홍성 #홍성남당항 #대전오페라단 #푸치니나비부인 #나비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