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하의 FM모닝쇼

이은하의 FM모닝쇼

07시 00분

사연과신청곡

제주도: 떠나요~둘이서~

안녕하세요. 대전에 사는 초등학교 4학년 꿈과 희망이 많은 어린이입니다.

내일(토요일)이면 엄마와 떨어져서 2박3일동안 성당친구들, 선생님들, 신부님과 제주도에 갑니다.

정말 설레여서 이모에게 알리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엄마가 대신작성중..^^)

제발 제 글을 읽고 노래도 틀어주세요~

신청곡: 떠나요~ 둘이서~ (제주도의 푸른밤 같아여^^)

이모가 틀어주신다면 엄마아빠는 일가시고 저 혼자지만 신나게 학교준비를 할 수 있을꺼 같아요.

조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고맙습니다!!^______^/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