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KAIST, 바이오 USA 첫 단독관 운영…창업기업 5곳 참가

이교선 기자 입력 2026-06-22 07:50:00 조회수 110

카이스트가 
세계 최대 바이오산업 행사인 
'바이오 U S A 2026'에서 
처음으로 단독 전시관을 운영합니다.

카이스트는 오늘부터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행사에 
나노 이지스와 토르 테라 퓨틱스 등
바이오·딥테크 분야 창업기업 
5곳이 참가해, 
AI 기반 신약개발 플랫폼과 
차세대 RNA 기술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카이스트는, 글로벌 제약사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기술 사업화와 파트너십 확대에 
나서는 한편, 별도 네트워킹 행사인 
'카이스트 나이트'를 열고, 
해외 벤처 캐피털과의 
비즈니스 미팅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 # KAIST
  • # 바이오
  • # USA
  • # 첫 단독관
  • # 운영
  • # 창업기업
  • # 5곳
  • # 참가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교선 k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