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비가 온 뒤 기온이 떨어졌습니다. 오늘 아침 대전이 10도로 어제보다 쌀쌀한데요.



여:세종과 충남에는 가시거리 200m 이하의 짙은 안개가 끼어 있는 곳이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주말 잘 보내셨나요? 11월의 첫 월요일입니다.


오늘 아침 시야가 답답한 곳이 있습니다. 세종과 충남 일부지역으로 가시거리 200m 이하의 짙은 안개가 끼어있는데요. 출근길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아침은 어제보다 쌀쌀합니다. 현재 기온 대전 10도, 계룡 7도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기온이 떨어지면서 충남내륙에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낮 기온은 어제보다 오르겠지만 서늘함이 감돌겠습니다. 대전과 계룡 17도, 세종 16도로 예상됩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산둥반도 부근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대체로 맑다가 밤에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낮 기온은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16도 선을 오르내리겠습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앞바다에서 1m, 먼 바다에서 1.5m까지 일겠고, 오후부터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오늘 밤부터 내일 새벽 사이 약한 비가 내리겠고요.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내려오면서 내일 아침 대전은 4도, 모레는 0도까지 내려가며 때 이른 초겨울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