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오늘은 우리지역에 눈이나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늘 아침부터 내일 오전까지 최고 5cm의 눈이 내려 쌓이겠습니다.


낮부터는 충남 서해안과 고지대에 태풍급 강풍이 불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부터 내일까지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겠습니다.
낮부터 충남 서해안과 고지대에서는 최대 순간 풍속 초속 25m 이상의 태풍급 강풍이 몰아치겠습니다.
날아갈 수 있는 시설물은 단단히 고정해주시고요. 낙하물에 의한 피해가 없도록 보행자 안전사고에도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 거센 눈발도 날리겠습니다. 짧은 시간에 강하고 많은 눈이 내리겠는데요. 오늘 오전부터 내일 아침까지 최고 5cm의 눈이 내리겠습니다.
이에 따라 충남 서해안에는 강풍주의보가 발효 중이고, 충남 남부 서해안에는 대설 예비특보까지 내려졌습니다.
퇴근길 무렵, 교통 혼잡이 우려되는 만큼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저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벗어나겠고, 밤부터는 고기압의 영향권에 들겠습니다. 대체로 흐리고 눈이나 비가 내리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최저 기온과 낮 기온 모두 어제보다 낮아지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에서 출발해 한낮에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에 머물러 낮에도 쌀쌀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당진 4도, 보령과 서천 5도에 그치겠습니다.//
<해상날씨>
현재 모든 해상에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물결은 서해 중부 앞바다에서 3m, 먼 바다에서 4m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내일 대전의 아침 기온은 영하 8도, 모레는 영하 7도까지 떨어지며 반짝 한파가 찾아오겠고요. 모레 낮부터 영상권을 회복하며 추위가 누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