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대체로 맑은 가운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한낮에 대전이 34도까지 오르겠는데요.



여:아침까지 충남 서해안에는 안개가 짙게 낄 것으로 보여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54일이라는 역대 최장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왔습니다.//



현재 대전과 세종, 충남 전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 중인데요. 밤 사이에도 기온이 떨어지지 않아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이 많겠습니다. 한낮기온은 대전과 세종 34도까지 치솟겠습니다.



아침까지 충남 서해안에는 짙은 안개가 끼겠습니다. 가시거리가 200m 이하로 짧아지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내륙에도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안개등을 켜고 앞차와의 간격을 넉넉하게 두셔야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북태평양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맑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기온은 천안 도, 대전 도, 공주 도가 되겠습니다.

낮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거나 1~2도가량 높겠습니다. 공주 도, 세종 도, 대전 도가 예상됩니다.//

충남 서해안은 32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해상 날씨>

파도는 전 해상에서 잔잔하겠고, 서해 중부 해상에는 해무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당분간 대체로 맑은 가운데 한낮엔 폭염, 밤엔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건강관리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