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오늘은 가끔 구름이 많겠고,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다만 충남과 세종은 오전에 일시적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짙게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출근길에는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은 봄 기운이 완연하겠습니다.


대전의 아침 기온은 5도로 어제보다 2도 가량 높게 시작하고 있고요. 낮에는 18도까지 오르며 어제만큼 포근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한편, 대기가 정체되면서 어제 유입된 황사와 미세먼지가 축적되면서 공기가 탁한 곳이 있는데요. 오늘 오전까지 충남과 세종은 일시적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짙게 나타나는 곳이 있겠습니다.



다행히 오후부터 대기 확산이 원활해지면서 미세먼지 농도 '보통'수준을 회복하겠습니다.



출근길에는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강이나 하천 등에 인접한 지역과 골짜기에서는 가시거리가 200m 이하로 매우 짧아져 있는 곳이 있겠습니다. 조심히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어제보다 2에서 4도 가량 높겠습니다. 낮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어제만큼 오르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당진 16도, 보령 15도가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오늘 아침까지 서해 중부 먼 바다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은 2m까지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토요일과 일요일 사이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