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저녁에 충남서해안부터 비가 시작 돼 자정무렵에는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여:비는 내일 오전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어버이날인 오늘은 비 소식이 있습니다.


차차 흐려지기 시작해서 저녁에 충남서해안부터 비가 시작되겠는데요. 자정무렵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이번 비는 내일 오전까지 이어지겠는데요. 충남서해안과 충남북부내륙에 30에서 80mm, 대전과 세종, 충남남부내륙에는 10에서 40mm의 비가 오겠습니다.



특히 내일 아침부터 낮 사이 충남서해안과 북부내륙지역으로 시간당 10mm 안팎의 약간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과 주말, 가족과의 시간 계획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날씨가 궂을 걸로 예상되는만큼 계획에 차질없도록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저기압의 영향으로 흐리고 비가 오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보다 2도정도 낮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선선하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덥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24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해상날씨>

물결은 서해 중부 먼 바다에서 2.5m까지 다소 높게 일겠고, 오후부터 바람이 차차 강해지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일요일 오전에도 비가 오겠고요. 비가 내리면서 더위는 주춤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