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수능 예비소집일인 오늘은 가끔 구름이 많겠고, 어제보다는 기온이 조금 오르겠습니다. 대전 아침 기온 0도, 낮 기온은 8도로 예상됩니다.
대기는 계속해 건조한 만큼 화재 사고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수능 예비소집일인 오늘도 옷 따뜻하게 챙겨 입으셔야겠습니다.
현재 대전 도로 어제보다 도 가량 높지만, 여전히 공기가 차갑습니다. 낮에는 대전 기온 8도에 머물며 예년 기온보다 낮겠는데요. 특히나 수험생분들은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셔야겠습니다.
한편, 화재 위험성은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차고 건조한 공기가 계속해서 유입되면서 대기는 갈수록 메말라가고 있는데요. 불씨 관리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보다 2, 3도 가량 오르겠습니다. 아산 도, 천안 도, 대전 도가 되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로 쌀쌀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태안 6도, 보령 8도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앞바다에서 1m, 먼 바다에서 1.5m 이하로 낮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수능일인 내일은 한파 정도는 아니지만, 영하권의 추위가 나타나겠고요. 찬 바람이 불면서 체감온도를 끌어내리겠습니다. 수험생분들은 얇은 옷을 여러 벌 입으셔서 체온 조절에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