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오늘은 대체로 맑겠고, 어제보다 기온이 더 오르겠습니다. 대전의 낮 기온 22도까지 올라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바다 안개가 유입되면서 아침까지 충남 서해안에 가시거리 200m 이하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은 어제보다 더 따뜻하겠습니다.


대전의 낮 최고 기온 22도로 어제보다 4도 가량 더 높겠습니다. 다만 일교차가 15도 이상 크게 벌어지는 만큼 건강 잘 챙기셔야겠습니다.



현재 충남 서해안에는 바다 안개가 유입되면서 짙은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가시거리가 200m가 채 되지 않는 곳이 많겠습니다. 이른 아침에 이동하신다면 앞차와의 간격은 여유있게 두시고, 속도 줄여서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이 예상되지만 대기가 정체되면서 충남은 밤 한때 일시적으로 농도가 높아질 수 있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맑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어제보다 높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까지 올라서 포근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당진 19도, 보령 16도, 서천 17도가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낮게 일겠지만, 해무가 짙게 끼겠습니다. 해상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내일은 기온이 더 오르겠고, 주말과 휴일에는 봄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