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흐린 가운데 오후 한때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한낮기온은 대전이 16도에 머물며 예년보다 쌀쌀하겠습니다.



여:아침에는 안개가 끼는 곳이 있어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은 종일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한낮에 대전이 16도에 머물며 예년보다 5도가량 밑돌겠는데요. 출근길 조금 따뜻한 옷으로 챙겨입으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 종일 흐린 하늘이 펼쳐지겠고요. 오후 한때 대전과 세종, 충남 내륙에는 5mm미만의 비가 조금 지나겠습니다.



아침에는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운전하시는 분들은 조심히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다가 오후에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대체로 흐리다가 오후 한때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14도 안팎에 그치겠습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고요. 서해 중부 해상에는 해무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비가 그친 뒤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내려오면서 기온이 내려가겠는데요. 특히 모레 충남 내륙에는 아침 기온이 1도 안팎으로 떨어지는 곳도 있어 농작물 피해 없도록 대비하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