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로그인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흐리고 오전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대전과 세종, 충남 남부는 최고 6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여:오전까지 충남 서해안은 강풍이 불 것으로 보여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서쪽에서 강한 비구름이 다가오면서 우리지역에는 굵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까지 천둥번개가 치면서 시간당 20mm안팎의 비가 쏟아지겠습니다. 월요일 출근길 평소보다 서둘러서 나오시는 게 좋겠습니다.



앞으로 대전과 세종, 충남 남부에 20에서 60mm, 충남 서해안과 충남 북부에 5에서 40mm의 비가 내리겠고요. 비는 오늘 오전 중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에서는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정체전선 상에서 발달한 저기압의 영향을 받아 흐리고 비가 오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후텁지근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어제보다 2, 3도가량 낮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26도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현재 전 해상에는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서해 중부 먼 바다에서는 물결이 3m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장마전선은 잠시 남하했다가 또 다시 북상하겠고요. 목요일부터 장맛비를 뿌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