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낮부터 추위가 차츰 풀리겠습니다. 다만 우리지역은 약한 비가 내리겠는데요.



여:오후에는 중국발 스모그가 유입되면서 미세먼지 농도가 짙어지겠습니다. 자세한 날씨는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은 추위가 한결 누그러지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대전이 2도로 영상권에서 시작하겠고요. 한낮에는 16도까지 오르면서 어제보다 8도가량이나 높겠습니다.



오늘 비소식도 있습니다. 아침에 충남 북부지역을 중심으로 비가 시작돼 전 지역으로 확대되겠는데요. 늦은 밤 북서지역부터 대부분 그치겠지만, 금산과 논산 등 일부 충남 남부지역은 내일 새벽까지 이어지겠습니다. 비의 양은 5mm 안팎으로 많지는 않겠습니다.



오후에는 중국발 스모그가 유입되겠습니다. 세종과 충남 지역은 오후부터 일시적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짙겠습니다. 호흡기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추위는 어제보다 덜하겠습니다. 세종 0도, 대전 2도로 어제보다 2도정도 높겠습니다.

낮 기온은 어제보다 10도정도 껑충 오르겠습니다.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로 예상됩니다.

한낮에 보령 도, 당진 도, 태안 도, 부여 도로 전망됩니다.//



<해상날씨>

서해 중부 먼 바다에는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오전까지 물결이 4m까지 거세게 일겠고요. 바람도 매우 강하게 불겠습니다. 해상활동 하시는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일요일부터 다음 주 월요일 사이에 비가 내리겠고요. 비가 그친 뒤 또 한번 추워지겠습니다. 건강관리 잘해주세요.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