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맑은 가운데 포근하겠습니다. 한낮에 대전은 19도까지 오르며 4월 중순의 기온을 보이겠는데요.



여:아침에는 내륙 일부에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은 봄기운이 더욱 짙어지겠습니다.//



우리 지역의 아침 기온은 영하 3도에서 영상 3도분포로 쌀쌀하게 출발하겠지만, 낮 기온은 15도에서 19도분포로 4월 중순만큼 따뜻하겠습니다. 하루사이 초겨울과 완연한 봄을 오가는 만큼 체온 조절 잘 해주셔야겠습니다.



큰 일교차와 더불어 미세먼지도 주의하셔야겠는데요. 세종은 오전에 '나쁨', 충남은 오전 한때 '나쁨'수준을 보이겠습니다. 마스크가 필수품이 되어버린 요즘이지만 더욱 경각심을 갖고 착용하셔야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하늘은 맑겠지만, 아침까지 가시거리가 200m 안팎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요. 낮 동안에도 박무나 연무가 남아있는 곳이 있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예상됩니다.

낮 기온은 어제보다 5에서 7도가량 높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까지 크게 오르며 포근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16도 안팎으로 전망됩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1m안팎으로 낮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내일 아침에는 내륙을 중심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면서 기온이 반짝 떨어지겠고요. 이후에는 맑은 날씨 속에 다시 따뜻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