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비가 그치고 때 이른 초겨울 추위가 찾아왔습니다. 아침 기온이 6도 이하로 내려가면서 급격히 추워졌는데요.



여:낮에도 10도 안팎에 머물며 종일 춥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하루 사이에 계절이 겨울로 들어선 듯 합니다.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밀려오면서 급격히 추워졌습니다. 오늘 대전의 아침기온은 5도 선이지만, 찬 바람이 불면서 체감 온도는 이보다 더 낮은데요. 한낮에도 11도에 그치며 종일 춥겠습니다. 출근길 보온에 각별히 신경써주셔야겠고요. 밤사이 내린 비가 얼면서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는만큼 조심히 이동하셔야겠습니다.



오전부터 내일 새벽 사이 충남 서해안을 중심으로는 빗방울이 떨어지고, 산지에는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까지 바람도 강하게 불겠는데요.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낮 기온은 어제보다 7도 가량 낮겠습니다.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로 예상됩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10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해상날씨>

현재 서해 중부 전 해상에는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물결이 2.5m에서 3m까지 높게 일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내일은 대전의 아침 기온이 0도까지 떨어지며 추위가 절정에 달하겠고요. 이번 추위는 모레 낮부터 차츰 누그러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