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도 포근한 가운데 미세먼지 농도가 짙겠습니다. 세종은 종일 '나쁨', 대전과 충남은 오전에 '나쁨'수준을 보이겠습니다.



여:오늘 저녁부터 내일 새벽까지 우리지역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은 어제보다 더 포근하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영하 4도에서 영상 1도사이로 어제보다 높겠고요. 한낮에도 기온이 크게 올라서 대전 14도, 천안 13도로 3월 하순의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다만 오늘도 미세먼지를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대기가 정체되면서 세종은 종일 '나쁨'수준을 보이겠고요. 대전과 충남은 오전에 일시적으로 공기가 탁하겠습니다.



저녁이 되면 충남 서해안부터 비가 시작돼 늦은 밤에는 전 지역에서 비가 오겠는데요. 내일 새벽까지 5에서 1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비의 지속 시간도 짧고 양이 적어서 미세먼지는 해소되지 못할 걸로 보입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다가 중국 북부지방에서 동진하는 저기압의 영향권에 들겠습니다. 가끔 구름이 많다가 저녁부터 비가 내리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출발하겠고요.

낮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따뜻하겠습니다.//

한낮에 당진 도, 태안 도, 서천 도까지 올라 일교차가 크겠고요. 오늘 밤부터 내일까지 충남 서해안은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해상날씨>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지만, 서해 중부 해상에는 해무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토요일 오후부터는 구름이 걷히면서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고요. 다음 주 초반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