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구름 많은 가운데 포근하겠습니다. 대전의 낮기온 17도까지 오르겠는데요.



여:저녁에 충남 남부지역부터 비가 시작돼 밤에는 대부분 지역으로 비가 확대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따뜻한 휴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도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하늘에 구름이 많기는 해도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면서 대전의 낮기온 1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다만 대기가 정체되면서 충남은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 대전과 세종은 오전에 일시적으로 '나쁨'수준을 보이겠습니다.



저녁부터는 봄비소식이 있는데요. 충남 남부지역부터 비가 시작돼 밤에는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내일 오후까지 대전과 세종, 충남지역은 10에서 30mm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중국 상해부근에서 다가오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아침까지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는 안개가 짙게 끼겠고요. 낮에 차차 흐려져 저녁부터 비가 오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보다 2에서 4도정도 높겠습니다.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시작하겠고요.

낮 기온은 어제보다 1에서 3도정도 낮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까지 오르면서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15도 안팎으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파도는 전 해상에서 매우 낮게 일겠고, 바람도 약하게 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수요일부터 날은 맑아지겠지만 아침에는 대전의 기온이 1도까지 떨어지며 반짝 추워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