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어제에 이어 오늘도 고농도 미세먼지가 계속 되겠습니다. 세종과 충남에는 초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 중입니다.

오늘은 대체로 흐리고 저녁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금요일인 오늘도 고농도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대전과 세종, 충남은 종일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단계까지 치솟겠고, 세종과 충남에는 초미세먼지 주의보도 발령 중입니다. 가급적 외출을 자제하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현재 우리지역에는 봄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비는 오후에 충남 북부 서해안부터 점차 그치기 시작해, 저녁에는 대부분 소강상태에 들겠습니다. 예상되는 비의 양은 충남권 남부에 10에서 20mm, 충남권 북부에 5에서 10mm 정도입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대체로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어제보다 높습니다. 낮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어제보다 낮아지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태안 12도, 보령 10도, 서천 12도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낮게 일겠지만, 서해 중부 해상에는 해무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해상 안전사고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주말에는 구름만 많은 가운데, 포근한 봄 날씨가 이어지겠고요. 다음 주 화요일 오전에 또 한 차례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