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대체로 흐리고 평년보다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대전이 영상 4도, 낮 기온은 10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여:충남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서는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나흘간의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이 시작됐습니다.


평소보다 조금 더 피곤하실 수 있겠지만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우리지역의 아침 최저 기온은 영상 2에서 4도사이로 어제와 비슷하겠는데요. 낮 기온은 8에서 10도사이로 포근함이 감돌겠습니다.



다만 낮까지 충남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서는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저기압의 영향에서 차차 벗어나 중국 북부지방에서 확장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온종일 흐린 하늘이 예상됩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영상권에서 시작하겠고요.

낮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까지 올라 어제보다 조금 더 높겠습니다.
한낮에 당진 도, 태안 도, 서천 도로 평년기온을 5, 6도가량 웃돌겠습니다.


<해상날씨>

오전까지 서해 중부 해상은 바람이 강하게 불겠고, 서해 중부 먼 바다를 중심으로 물결이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이번 한 주 뚜렷한 비소식은 없겠고요. 평년보다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