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날씨 종합

◀앵커▶


오늘 아침도 영하권의 추위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대전이 영하 2도까지 떨어지며 어제보다 날이 더 춥습니다.



아침까지 충남 서해안에는 산발적으로 눈이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11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오늘도 영하권의 추위에 대비해서 든든한 옷차림하셔야겠습니다. 대전의 아침 최저 기온 영하 2도로 어제보다 더 춥겠는데요. 낮 기온은 7도선에 머물며 종일 공기가 차갑겠습니다.



대기질은 청정하겠습니다. 공기 흐름이 좋아서 우리지역의 일평균 미세먼지 농도 '좋음'수준이 예상됩니다.



다만, 아침까지 충남서해안에는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대체로 맑겠지만, 충남 서해안은 구름이 많이 끼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보다 2, 3도정도 낮겠습니다. 아산 도, 천안 도, 대전 도까지 뚝 떨어지겠습니다.

낮 기온은 어제보다 1, 2도정도 높겠습니다.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로 예상됩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당진 5도, 홍성 6도에 그치겠습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서해 중부 앞바다에서 1.5m, 먼 바다에서 2m까지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이번 주는 구름이 많은 가운데 아침에는 영하권의 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